인도에 1점 차로…주재훈-소채원, 컴파운드 양궁 은메달
하는 감상에도 젖었다.
급등한 공사비 등을 이유로 멈춰진 사업장이 많은 상황에서 당장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는 지적도 나옵니다.이런 물량들이 재개발·재건축 사업에 한꺼번에 나선다면 사업 우선권 경쟁을 둘러싼 지역 간 갈등과 대 정부 압력은 상상을 초월한 수준으로 높아질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타운돌이는 2008년 제18대 총선을 이명박 정부가 앞두고 대대적으로 추진한 뉴타운 사업을 활용한 공약을 내걸고 당선됐던 수도권 지역 여당(당시 한나라당) 의원들을 일컫는 말입니다.야당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데.● 주택 착공 물량 반토막…2~3년 뒤 수급 불안 우려10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관계 부처 장차관들이 ‘1·10 대책에 대한 브리핑을 하고 있다.
경기도에서 활발하게 이뤄질 가능성이 큽니다.특히 시장에 미칠 파급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도심공급 확대의 경우 다시 ▲재개발·재건축 ▲1기 신도시 재정비 ▲소규모 정비·도심복합사업으로 나뉘어 속도전을 통한 활성화 방안이 제시됐습니다.
또 속도전에 방점을 찍음으로써 이번 대책에 대한 정부의 강력한 실현 의지를 보여주는 효과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앞으로는 사전 안전진단 없이도 사업계획 입안과 정비구역 지정 및 정비계획 수립 과정에서 ‘안전진단-추진위 설치-조합 신청-조합설립 등의 절차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그러기 위한 컨트롤타워가 명확해야 한다.
앞으로 한 해에 40만 명대가 태어난 2000년대 생들이 노동시장에 들어온다.그 정도는 되어야 경제 규모도 유지하고 고령자에 대한 사회부담도 경감이 가능하다.
이들은 오늘의 교육 대상과 질적으로 다르다.3대 개혁은 오늘이 아니라 미래의 인구변동을 충분히 고려하여 준비되어야 한다.